Home ▶ 협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꿈★은 이루어진다"
"Dreams come true"
1964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미국의 마틴루터킹(Martin Luther King) 목사님은 워싱턴 평화행진때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내 아이들이 피부색을 기준으로 사람을 평가하지 않고 인격을 기준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나라에서 살게 되는 꿈입니다!"라는 감동적인 연설을 통하여 듣는 많은 사람들이 꿈을 갖게 하였습니다.
우리 협회도 작지만 너무 소중한 꿈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취업을 원하는 모든 장애인이 장애를 이유로 차별받지 않고 능력에 따라 원하는 일을 할수 있도록 취업의 소망을 이루고, 취업을 통한 자립생활과 사회참여의 확대로 인간다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즉, 장애를 이유로 차별받지 않고 하루를 살아도 인간답게 풍요롭고 편안하게 살자는 것이며 그러기 위해서는 장애인도 능력에 따라 원하는 일에 취업을 하여 자립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간절한 열망과 '할 수 있다'는 믿음과 자신감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준비하고 함께 실천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취업을 원하는 장애인 여러분!
그리고 장애인의 구인을 원하는 기업제 관계자 여러분!
21c 정보화시대 !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주도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장애인 인재양성과 구인기업이 요구하는 경험과 기술을 습득한 장애인의 취업알선으로 맞춤 취업이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땅에 사는 모든 장애인들이 취업을 통한 자립생활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기회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우리 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 격려와 질책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장애인 e-work협회 회장 조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