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취업상담실 ▶ 창업지원상담
창업지원상담

제목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열풍 불어..2008-01-31
작성자상담실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대구가 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열풍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

12가지 토핑을 내맘대로 골라 비벼먹는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전문점 "젤라치노"를 운영하고 있는 (주)현진푸드빌의 젤라치노(www.gellaccino.co.kr)가 지난 10일 대구 계명대점을 오픈하고, 17일 또 다시 대구7호 광장점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07년 7월 5일 대구경북대점 오픈을 시작으로 기존 대구지역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독특한 메뉴구성과 강렬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는 경북대 지역 젊은 소비층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 나갔기 때문이라는 것.

대구7호 광장점 이은주 점주는 "겨울철에 더욱 인기있는 독특하게 비벼먹는 젤라또 아이이스크림과 프리미엄 고급커피를 통해 고매출 창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며, "특히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관리로 창업당시 불안하고 걱정만 앞섰던 생각도 이제는 자신감과 확신으로 변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현재 "젤라치노(www.gellaccino.co.kr)"는 전국에 가맹점 20호점을 운영 중이며 "색다르게 비벼먹는 나만의 아이스크림" 이라는 특징을 앞세워 대구지역 뿐만 아닌 전국적인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는 2월달 중 인천 삼산롯데마트 2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창업문의) 02-2065-8065

출처 :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