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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취업상담실

제목사무보조 및 콜센터 채용공고 입니다.2020-05-18
작성자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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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명 : 쉰들러엘리베이터



2. 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북로 122, 원터빌딩 7층 (문래역 도보 10분)


3. 채용인원
1) 사무직 :3~5명
2) 콜센터 : 2명



4. 직무내용
1)사무직 : 일반 사무업무 (단순사무, 자료입력, 경리업무, 모니터링 업무 등)
2)콜센터 : 엘리베이터 고장신고접수, 기사배치, 전산확인, 기타 고객응대


5. 고용형태 : 6개월 단위 계약 ※근무 평가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6. 근무시간 : 주5일
1) 사무직 : 일4시간 (근무시간은 면접시 협의)
2) 콜센터 : 오전1명(09:00~13:30), 오후1명(14:00~18:30) ※희망근무시간 표기할것!


7. 급여 : 월 100만원 (세전)

8. 제출서류 : 이력서 및 간단한 자기소개



9. 제출방법 : 자율양식의 이력서 작성하여 이메일 (hyelin832@kead.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제목 :쉰들러엘리베이터(사무직/콜센터) 지원
- 파일명 : 쉰들러엘리베이터(사무직/콜센터)_오전/오후_성명
※지원시 희망 직무(사무직/콜센터), 근무시간 (오전/오후) 반드시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제출기한 : ~5/22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