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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KT, 문자 고객상담 서비스 실시2006-04-19
작성자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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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전화상담이 곤란한 장애인을 위한 실시간 `문자메시지 고객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T의 문자 고객상담을 이용하려면 문자전송이 가능한 유선전화로 국번없이 `100`, 휴대폰은 `02-100`을 눌러 문의사항을 입력하고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면 된다. 전송된 메시지는 KT 고객센터에 실시간으로 접수되고, 상담원이 문의에 대한 답변을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알려준다.

KT 고객들은 별도의 가입절차나 비용없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유선전화를 이용할 때는 문자메시지 이용요금이 무료다.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의 문자메시지 이용요금이 적용된다. 다만 SK텔레콤(017670) 고객은 KT와 협의지연으로 당분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KT의 박용화 상무는 "문자메시지 상담은 소외되어 있던 17만명의 청각 및 언어 장애인들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출처 : 이데일리 김경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