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소식란
소식란

제목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미래형 장애인 일자리 탐방 참여자 모집2024-04-25
작성자관리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이하 센터)가 22일부터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장애인을 대상으로 미래형 장애인 일자리 탐방 1회차 참여자를 모집한다.

미래형 장애인 일자리 탐방은 올해 신설된 사업으로 디지털 직무 체험과 견학 기회를 제공해 미래형 장애인 일자리 고용 모델을 선도하고, 구직장애인에게 취업 선택의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1회차는 오는 5월 17일 서울 강서구 소재 서울퓨처랩에서 진행된다. 모션캡쳐 기술을 이용한 미래 기술 체험, 가상현실 기기(VR)를 활용한 미래 직업체험 등 구직장애인에게 다양한 미래 일자리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5월 16일까지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유선(1588-1954)으로 신청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www.jobable.or.kr)를 참고하면 된다.

황보익 센터장은 미래형 장애인 일자리 탐방을 통해 구직장애인들이 미래 일자리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새로운 일자리에 도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