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소식란
소식란

제목장애인공단, 12일까지 장애대학생 취업캠프 참여자 모집2023-09-06
작성자관리자
첨부파일1취업캠프.jpg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 이하 공단)은 오는 12일까지 장애대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2023년 장애대학생 취업캠프(Fly High)를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22일부터 23일까지 대전 라마다호텔에서 진행하며 장애대학생과 대학관계자를 대상으로 전국 10개 거점대학과 연계해 운영한다.

거점대학 장애학생 지원센터에서 학생을 모집한다. 현재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거점대학교는 강남대학교, 인천대학교, 한경국립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나사렛대학교, 전북대학교, 대구대학교, 부산대학교다.강원권역과 제주권역은 공단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캠프는 청년 장애인의 취업 의지를 높이고자 2만 5,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휠체장애인 유투버 이유정(리즌정)의 동기부여 특강, 자신의 진짜 강점을 찾고 이를 조직문화와 접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나의 강점찾기, 맞춤형 특강(홀랜드 적성검사, 직업역량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숙식제공, 캠프 키트와 수료증이 제공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스탠드, 목마사지기, 갤럭시 워치,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