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소식란
소식란

제목기빙플러스, 지체장애인의 날 맞이 온라인 바자회 진행2020-11-09
작성자관리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기빙플러스가 오는 11일 지체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온라인 바자회 기빙플러스 인스타마켓을 진행한다.

지체장애인의 날(11월 11일)은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의미하는 숫자 1로 구성돼 지체장애인들의 직립을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정된 날이다.

기빙플러스 인스타마켓은 이 같은 의미를 지닌 지체장애인의 날을 기념함과 동시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실업 등 고용불안을 겪는 지체장애인 근로자들을 돕고자 온라인 바자회를 마련했다.

바자회는 기빙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givingplus_store)에서 11일 오전 11시부터 운영된다.

성주재단, 롯데홈쇼핑, 길무역, 게스코리아, 캄미어패럴, 더마픽스, 엘케이베이크웨어, 스텐락, 샘표, 코하스, 피엔지코퍼레이션 등 11개 기업에서 기부한 새 상품이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판매 물품들은 기빙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해당 계정을 팔로우한 후 DM을 통해 원하는 물품의 구매를 요청하고 안내받은 계좌번호로 입금하면 된다.

판매 수익은 전액 기빙플러스를 통해 지체장애인 근로자들의 고용보호와 자립 지원에 사용된다.

스타들의 애장품도 판매된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에이프릴은 이번 바자회의 취지와 의미에 공감해 자신들이 쓰던 물품을 내놓았다.

나은은 도서 나에게 고맙다, 진솔과 레이첼은 지갑, 예나는 휴대폰 케이스, 채원은 겨울 모자, 채경은 화장품을 기부했다. 에이프릴의 애장품은 경매 형태로 구매 가능하며 가장 높은 낙찰가를 부른 구매자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바자회를 개최하게 됐다. 시간과 장소의 제한이 사라진만큼 많은 분들의 호응을 부탁드린다며 지체장애인의 자립 지원을 위해 이번 기빙플러스 마켓에 동참해주신 자발적 상생 협력 기업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출처:에이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