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교육안내
교육안내

제목온라인 동영상 원격교육시스템 화제2006-06-01
작성자상담실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온라인교육 부문

최근 직장인들의 조기퇴직과 학생들의 취업난이 사회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가운데 안정적인 노후가 보장되는 공무원 지원이나 공인된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최근 두드러지면서 학생 및 직장인들은 물론 가정주부까지 공무원 및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 생업에 종사하거나 가정에서 손쉽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시스템이 각광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교육인적자원부로부터 원격교육시설로 인정 된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원장 윤창남 www.rnan.co.kr 02-3672-4431)이 매년 전국 최고 ?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주목된다.

우수한 학습 시스템과 저명한 강사진의 온라인 동영상 원격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은 지난 1997년 설립되어 일반인들을 위한 공무원시험(행정직, 교육행정직, 보건직, 검찰사무직, 10급공무원 등) 및 자격증시험(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유기농기능사, 법무사, 건축기능사 등)에 대비한 교육과정과 간호사들을 위한 간호학 관련 8급간호직공무원, 보건교사임용고시 시험 대비 교제 제작 및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작, 공급해 왔다.

현재 종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은 광역시 별로 6개의 지사망을 구축하여 전국 어느 곳에서나 수험생들이 쉽게 학습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사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디지털대학외 다수의 대학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은 지난 1998년부터 시행한 전국 간호대학교 취업설명회 프로그램을 매번 성황리에 진행, 다수의 간호대학으로부터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받았으며 매년 1천만 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전국 간호사 국가고시 모의고사를 진행, 각 대학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은 자체 스튜디오를 확보하여 고가의 장비와 환경으로 고화질의 강의를 서비스하고 MP3 강의를 지원, 차별화 된 온라인 교육을 자랑한다. 대한교육개발원ㆍ간호학전문연수원 윤창남 원장은 "특히 본원은 한번 수강신청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료로 지원하는 평생합격제도를 운영,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본원은 앞으로 온라인 교육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과도 접목, 수험생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는 학원이 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출처 : 헤럴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