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교육안내
교육안내

제목[무료 온라인 강의] 마케팅 홍보2005-10-21
작성자상담실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일시 2005-11-01~2005-12-31
장소 온라인
주최 KOVWA 이랜서
주관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참가 대상 마케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가 비용 무료
관련 URL http://elancer.or.kr/
상세 내용 ■ 강좌명: 마케팅 홍보
- 구성: 온라인50 + 과제20 + 토론10 + 오프10
- 수료조건: 온라인 강의 100% 이상 수강자 중 총점 70점 이상
- 수강기간 : 2005.10.17~2005.11.28


■ 강좌개요
마케팅/홍보과정은 마케팅의 개념 및 기획을 이해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에 대응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전개 방향을 살펴보며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통합마케팅 전략을 통한 마케팅 효율화와 이를 현장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 및 방법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이해와 기획파트는 기본적인 마케팅의 개념 및 마케팅의 전개방향이 상품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면서 기업환경에서의 마케팅전략의 이해와 소비자중심의 마케팅 기획프로세스를 살펴보며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감성, 체험,바이러스,게릴라 마케팅 등의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변화와 마케팅 트렌드 파트는 고객과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도구인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전략 전개 방향과 국내 인터넷 마케팅의 변화에 따른 인터넷 마케팅 방법들을 소개하며 장기적인 고객 관리를 통하여 마케팅을 효율화 할 수 있는 eCRM의 접근전략 과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SP전개방법 및 홍보전략 파트는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기업의 환경이나 고객의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 방법의 개발 과 이랜서가 적은 비용을 통하여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방법들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MY ELANCER 에서 나의 이력서 등록하시면 보너스 10점!


■ 학습목표
이 과정을 학습하고 나면 여러분은,

▶ 마케팅 개념 및 기획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에 대응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을 연동한 마케팅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프로모션전략을 전개할 수 있는 기획 및 홍보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학습내용
1 강 마케팅의 개념 및 동향
2 강 마케팅전략적 접근
3 강 마케팅 실행 과정
4 강 마케팅 STP 전략
5 강 마케팅 믹스(1)
6 강 마케팅 믹스(2)
7 강 마케팅 트렌드
8 강 인터넷 환경의 이해
9 강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발전
10 강 CRM & eCRM의 개념
11 강 인터넷 마케팅트렌드
12 강 SP의 개념 및 프로모션기획
13 강 홍보기획 프로세스
14 강 이벤트 기획 프로세스
15 강 서치엔진 프로모션
16 강 E-mail 프로모션

문 의: 담당자 장지연 대리
이메일: johnny516@paran.com
연락처: 02) 552-1784